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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기반 채용 직무 설명자료 : 118민원,ICT민원]

 

• 118 민원 접수(전화 및 온라인 민원센터 업무수행) 등

• 전자거래 및 온라인 광고에 대한 민원 접수 등

 

• 생산성 향상 이론 / 상품특성과 고객니즈 / 소비자 행동과 성향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경로별 고객반응 측정 / 직제 규정 / 부서 업무분장 내용 / 사내 연락망 사용 요령 / 온·오프라인 업무 접수 요령 / 개인정보보호 지식 / 스팸관련 지식

 

• 업무파악능력 / 인트라넷 아용 기술 / 고객반응정보 분석 능력 / 정보항목 조정 능력 / 타 부서와의 의사소통능력 / 주변에서 중심으로 좁혀가는 대화기술 / 순발력 있는 설득기술 / 요약과 정리 / 개인정보보호 지식 활용

 

• 경청 자세 / 수용적 자세 / 목적한 바를 성취하려는 진취적 자세 / 타 부서와 협업적 태도 /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도출하기 위한 적극적 수용 태도 / 고객의 반응에 대해 편견없이 대하는 개관적 태도 / 고객 정 보를 철저히 관리하려는 책임감 / 최적의 경로를 선택하고자 하는 분석적 태도

 

입사지원 https://kisa.saram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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