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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제일은행이 자체카드 발급을 22년 11월 1일부터 중단한다는 소식이다.

은행업을 중단하려고 하는 전초단계가 아닌가 싶다.

 

항상 SC제일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SC제일은행은 고객님들께 보다 향상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새로운 제휴 카드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SC제일은행 자체카드(BC)는 발급이 중단될 예정입니다.

향후, SC제일은행 자체카드(BC)발급 중단에 따른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SC제일은행 자체카드(BC)발급 중단에 대한 주요사항 안내 ※

  • ■ 2022년 11월 1일부터 개인신용카드, 개인체크카드, 법인신용카드, 법인체크카드, 정부구매카드 상품의 신규/추가/갱신/전환발급이 중단됩니다.
    단, 카드 유효기간 내 분실 및 파손으로 인한 재발급은 가능합니다.
  • ■ 기 발급된 카드는 유효기간까지 기존과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 2022년 11월 1일부터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신규가 중단됩니다.
    단, 이용중인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은 카드 유효기간까지 약정된 조건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 ■ 조기갱신을 원하는 경우 보유한 카드의 유효기간 5개월 전부터 영업점 방문하여 심사 요청 가능하며 심사과정에서 소득서류 등의 추가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갱신 중단된 상품을 보유하거나 심사거절 시에는 갱신발급이 불가합니다.
  • ■ 카드결제, 현금카드 ・ 교통카드 이용 및 현금서비스, 카드 할부 전환, 한도증대 신청은 유효기간까지 가능합니다.
  • ■ 360리워드 포인트는 일부 가맹점에 한해 유효한 제휴 카드 미 보유 시, 360리워드 포인트 사용 및 전환
    (항공 마일리지 전환, 신세계포인트, TOP 포인트 전환)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 BC TOP포인트는 BC계열의 카드 미 보유 시, 포인트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무기명 선불카드는 현재와 동일하게 환불 업무가 가능합니다. (잔액이 액면가의 40%이하로 남은 경우)
  • ■ 카드이용금액과 연동하여 수신/여신/번들 상품에 추가 혜택을 적용 받는 경우, 유효기간까지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고, 유효기간 경과 이후에는 SC제일은행 자체카드(BC) 이외의 지정된 제휴카드 발급 후 지속적으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고객컨택센터(1588-1599)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SC제일은행 자체카드(BC)발급 중단 예정 안내 22년 11월 1일~

 

SC제일은행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을 중단하려는 조짐일 수도 있으니 미리 참고를 하고 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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