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크린 수 배정에 관한 기준
01.영화정보
- 영화작품성과 오락성, 배우, 스토리, 장르, 제작비, 감독과 작가
- 마케팅메인 타겟, 예고편, 홍보 규모(P&A), 극장 내 광고, 시사회, 무대인사
- 배급배급규모, 경쟁상황, 배급사, 관객 기대치
- 예매율사전 예매오픈한 영화일 경우 예매기간 대비 예매량 확인
- 차주 상영 예정작 영화 정보 취합
- TV, 라디오, 인터넷(네이버, 다음), SNS 등 검색
- 극장 내 고객 설문조사 자료 확인
- 배급 시사 후 관계자 반응 및 언론 반응
- 각 영화관 주변 상권파악, 우리 영화관 주요 고객 파악
- 극장 PDP, 예고편 편성표 확인
- 사전시사(회원시사, 유료시사, 영사테스트) 후 관람자 반응 파악
- 영화별 시사 후기 확인 및 개별 의견 정리, 관련 블로그, 관계자 자료 취합
- 지난주 상영관 배정 반성 & 차주 예상 의견
- 개봉작과 현재 상영작에 대한 분위기 및 스크린 배정 확정
- 영화별 개봉 스코어 및 좌점율 확인
- 현장 고객 반응 확인
반응형
최근댓글